X

여름의 청량감, 소리로도 느껴보세요

 

난청인들은 상대의 목소리나 새소리 등 작지만 소중하게 느껴지는 주변의 소리를 잘 못들을 때, 우울증이나 외로움을 느낀다고 합니다.

시그니아 보청기를 통해  어떤 상황에서도 명료하고 자연스러운 청력으로 여름에만 느낄 수 있는 청량감을 다시 한번, 소리로 느껴보세요.

 

” 난청은 나이가 들면서 손실되는 당연한 현상이 아닙니다. “

특히 여름에는 산책이나 휴가 등 다양한 공간에서 많은 사람들과 만나는 시간이 많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상황에서 난청인들은 대화 소리를 잘 이해하거나 듣는 데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러나, 소음 억제 기능 등 최신 보청기 기술의 발달로 보청기 착용 시 더욱 더 명료한 말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산에서 바람에 나뭇잎이 살랑거리는 소리, 새가 지저귀는 소리, 곤충의 윙윙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등산의 상쾌함을 더욱 크게 받을 수 있을 것 입니다. 또, 해변에 앉아 부서지는 파도의 편안한 소리를 듣는 장면을 상상해 보십시오. 보청기를 착용하면, 산과 해변 그 어느 곳에서도 다시 들을 수 없을 것이라 생각했던 소중한 소리들을 다시 들을 수 있습니다.

시그니아와 함께하는 무더운 여름나기 !

여름에는 실외 활동과 이외에도 장마철 영화 관람이나 뜨거운 열기를 피하기 위해 들어간 까페 등 실내 활동도 많습니다. 시그니아 보청기는 실내 활동 시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여 공공장소에서의 청취 활동에도 어려움이 없도록 도와 줍니다 (텔레코일 기능).

이번 여름, 작지만 소중한 여름의 소리들을 모두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지멘스 시그니아 전문점을 방문하시어 상담 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그니아 보청기와 함께 이번 여름, 청량하게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