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2018-12-14

태그

스타일레토로 완성하는 나만의 스타일

디자인과 첨단 기술의 융합, 시그니아의 스타일레토로 당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종이, 마케팅, 런웨이…, 입고 쓰는 것들을 디자인하고 재단하는 전문가가 있습니다.
몇 개의 선이나 원형 스케치로도 작품 전체 컨셉을 만들어내는 숙련된 전문가이지요.
초기 스케치 작업부터 재봉틀로 직접 옷을 만들기까지,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내는 예술가인 Cathy는, 난청인입니다.

Cathy는 본인을 표현하는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 이미지에는 보청기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그녀가 만나는 고객들에게도 보청기가 보이면 좋지 않다고 생각했지요.

그러나, 그 생각은 스타일레토 덕분이 바뀌었습니다.

나를 표현하다

디자인과 첨단 기술의 융합,
단어로 표현한 시그니아의 스타일레토입니다.

심플하지만 정교한 디자인, 그리고 최신 혁신 기술이 만난 스타일레토는 기존의 보청기와는 차별화된 외형적 특징에도,
자연스러운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합니다.

난청을 겪고 있는 Cathy 에게는 소리를 잘 들리는 것만큼이나 디자인은 아주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옷을 만들어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직업을 가진 Cathy에게는 본인이 착용하는 옷이나 액세사리 등
몸에 걸치는 모든 것이 그녀에게 자신감을 불러 일으켜 줄 수 있는 것이었지요.

귀에 걸어 착용하면 보청기를 착용했는지 잘 모를 만큼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스타일레토 덕분에,
Cathy 는 걱정했던 부분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만약 귀에 무엇인가 착용했다고 알아차리더라도, 스노우 화이트/로즈 골드 등 총 세 가지의  새로운 색상 제공하는
스타일레토는 보청기가 아닌 다른 전자기기라고 생각할 수 있을 만큼 기존 보청기 디자인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자유롭게, 어디든지 스타일레토와 함께

Cathy 는 활동적으로 움직여야하는 직업에 맞게 주변 환경에 있는 모든 것과 소통하고자 노력하는 적극적인 사람입니다.
혼자 디자인 작업을 할 때에도 음악을 듣거나, 여러 까페를 옮겨 다니며 활동적인 생활을 즐기지요.
이렇게,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Cathy 는 보청기 배터리를 구매하러 갈 시간조차 없을 만큼 바쁩니다.

자, 그렇다면 스타일레토를 착용하기 시작한 Cathy 는 스타일레토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요?
Cathy는 배터리를 따로 구매하지 않고, 스타일레토를 언제 어디서든 충전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레토는 보청기 업계에서 가장 뛰어난 충전 솔루션이자 많은 주요 산업에서 선호하는 리튬이온 충전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빠른 충전 시간, 그리고 더욱 오래가는 하루 사용시간을 제공하는 리튬이온 충전 기술로,
배터리를 매번 교체할 필요없이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휴대가 간편한 휴대용 케이스로 스타일레토를 총 3번 완전 충전시킬 수 있기 때문에 콘센트 연결 없이 편리하게,
일상생활은 물론 여행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의 첨단 기술과 매혹적인 디자인의 조화!
스타일레토로 더욱 자유롭게, 나만의 스타일 표현해보세요.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은 편리함까지 선물합니다.

스타일레토 더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