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이힐과 살사춤에 어울리는 보청기를 드디어 찾았어요!" - 모델 겸 강사, 엘리자베스
2019-06-10

태그

"하이힐과 살사춤에 어울리는 보청기를 드디어 찾았어요!" - 모델 겸 강사, 엘리자베스

모델이자 인생코치로 활동하고 있는 엘리자베스는 어렸을 적 청력의 일부를 손실했습니다. 엘리자베스가 보청기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편견을 스타일레토 커넥트 보청기로 어떻게 극복했는지 한 번 들여다봅시다.

 

 

엘리자베스는 카메라 앞에서는 모델로 활동하고 있지만, 카메라 밖에서는 사람들이 긍정적인 삶의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인생코치로서 바쁘게 지내는 여성입니다.

예술가들이 캔버스에 붓을 칠하고, 작가들이 종이에 펜으로 글을 쓰는 것처럼, 그녀는 표현의 수단으로 모델링과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또, 주말에는 도심의 재즈 클럽에서 살사 춤을 즐겨 출 정도로 활동적인 그녀는 본인을 뼛속 깊이 열정적인 사람이라고 자부합니다.

그런데 이는 그녀가 어렸을 적 중이염을 수차례 앓고 난 뒤 난청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감안한다면 불가능에 가까운 일입니다. 실제로 엘리자베스는 난청인으로서 크고 작은 일들을 경험했습니다.

 

 “이건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얘기인데, 저는 어렸을 때부터 계속 듣는 데에 문제가 있었어요. 집에서 같이 영화를 보거나 제게 귓속말을 속삭였던 사람들이라면 다들 알고 있죠. 근데 언제부턴가, 사람들과의 대화에서 “뭐라고?” 라고 계속 물어보기가 부끄러워지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웃고 끄덕거리기만 했죠.”

 

 그러던 어느 날, 엘리자베스는 새로 출시된 스타일레토 커넥트 보청기를 접하게 되었고, 본인에게 딱 맞는 보청기를 만났다는 사실에 기뻐 소리칠 수밖에 없었습니다.

 

마침내 하이힐과 살사춤에 어울리는 보청기를 찾았다!”

 

외형적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소리와 명확한 음성 인식 기술을 자랑하는 스타일레토 커넥트는 엘리자베스가 패션쇼나 댄스 수업과 같이 시끄러운 상황에서도 활동적인 생활을 완벽히 해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스타일레토 커넥트는 블루투스 기능 또한 탑재하고 있어서 엘리자베스가 전화나 음악, 또는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들을 때에도 귀에 착용한 스타일레토 커넥트로 바로 연결하여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작은 휴대용 충전 케이스를 함께 사용하면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보청기의 재충전이 가능하며, 완전 충전된 충전 케이스로 보청기를 3차례 더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배터리 걱정없이 최대 4일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리자베스는 스타일레토 커넥트를 착용하며 이렇게 말합니다.

남들과 조금 다르지만, 우리 모두 똑같이 특별하고 놀라운 존재란 걸 알게 되었습니다.”

 

스타일레토 커넥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일레토 커넥트 페이지 : https://www.signia.co.kr/styletto-connect-2/

엘리자베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lizabeth_mon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