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 스타일레토와 함께라면 문제 없습니다.
2019-01-11

태그

스타일레토로 완성하는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 스타일레토와 함께라면 문제 없습니다.

운동을 통해  스스로 능력의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주위에 감사하는 법을 배우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운동을 단순히 몸을 움직여 땀을 흘리는 활동이 아닌 삶의 중요한 일부분으로 생각하는 트레이너인 Tom은 난청인입니다.

어릴 때부터 축구 등 활동적인 취미 생활을 통해 운동을 즐겨온 Tom의 삶은 에너지로 가득차 있습니다.
개인 트레이너라는 직업을 택하며 스스로가 가진 능력을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는 생각에 행복하던 Tom은 난청으로 인해
사회 생활에 영향을 끼치지는 않을까 걱정하게 되었습니다.

난청으로 인해 그의 운동 감각이 감퇴하거나 보청기로 인해 그가 가진 능력이 퇴색되었을까요?
아닙니다. Tom에게는 시그니아의 ‘스타일레토’라는 무기가 있었습니다.

 

당신의 열정을 멈추지 마세요

소리를 듣는 것이 어려워지면서 보청기에 대해 알아보던 Tom이 보청기를 착용했을 때 가장 불편할것이라 생각했던 점은 바로
배터리였습니다. 보청기를 착용하면 배터리가 닳을 때마다 매번 배터리를 교체해주거나 주기적으로 배터리를 구매해야 된다는 것
때문이었지요.

그러나, 이러한 문제는 휴대하며 충전이 가능한 시그니아의 스타일레토 덕분에 해결되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원할 때, 휴대용 충전 케이스를 통해 충전할 수 있는 스타일레토를 착용하면 어디갈 때 보청기 배터리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거나, 보청기 전원을 신경쓰는 등의 불편함을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열정을 마음껏 발산해보세요.

보청기 배터리를 챙겨 다니다가 전원이 꺼지면 교체하거나, 또 배터리 여분을 계속 신경쓰고 있는 것…,
이러한 기존 보청기의 특징은, 일반인보다 상대적으로 더 많은 활동을 하는 Tom에게는 특히나 불편했습니다.

스타일레토는 기존 보청기와 달리, 작은 사이즈의 휴대용 충전 케이스로 이동하면서도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머니나 스포츠 가방에
넣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레토를 한번 완충하여 이후에 전용 충전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보청기 배터리 걱정없이 하루 종일 최대 4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레토는 한번 완충 시 최대 19시간 사용 가능하며 전용 충전케이스는 스타일레토를 총 3번 완충시킬 수 있습니다.

Tom과 같이 조깅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활동적인 삶을 즐기는, 그러나 난청때문에 고민인 분이 계신가요?
그렇다면 스타일레토를 통해 배터리 걱정없이 편리하게 보청기를 착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누구보다 간편하게, 그렇지만 사용하기 편리한 시그니아의 스타일레토입니다.

남다른 디자인, 색다른 기분

Tom은 개인 트레이너가 사람들의 하루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하거나 마무리하게끔 도와주는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보청기 착용한 모습을 보인다는 것이 두렵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Tom은 스타일레토를 보고 보청기를 착용한 모습을 누가 볼까봐 두려웠던 마음을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 기존 보청기와는
완전히 달라진 스타일레토만의 디자인 덕분이었습니다.

스타일레토의 착용 모습을 봤을 때 보청기가 아닌 마치 블루투스 기기처럼 인식할 수 있을만큼 기존 보청기와는 디자인이 확연히
다릅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스타일레토는 시그니아만의 혁신 기술인 본인 목소리 처리 기술(OVPTM) 을 탑재하여 자연스러운
음질로 소리를 더욱 잘 들을 수 있게 합니다.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다고 해서 보이는 모습까지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청기가 너무 눈에 띄거나, 부정적인 모습으로 비춰질까 걱정하셨나요?

세련된 디자인과 사용의 편리성 그리고 혁신 기능까지 탑재한 시그니아의 스타일레토를 만나보세요 !

스타일레토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