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보청기의 새로운 시그니처 브랜드, 시그니아

시그니아 Signia 보청기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그런데 지멘스와 시그니아 라는 두 개의 브랜드가 함께 있는 것이 보이시나요? 지금부터 그 이유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5년 초, 지반토스는 지멘스와 분리되어 작지만 역동적인 기업으로 재 탄생하였습니다. 130년이 넘는 시간동안 지멘스 보청기가 쌓아온 경험과 기술력을 이어받아 2016년 새롭게 탄생한 시그니아는 지반토스의 성공적인 시작을 보여 주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들께 새로운 브랜드에 익숙해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지멘스와 지반토스는 향후 몇 년의 시간동안 듀얼 브랜딩, 즉 2개의 브랜드를 함께 쓰는 전략을 채택하였습니다.

시그니아는 130년 전통 지멘스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는 동시에 미래를 향하여 끊임없이 도전하고자 합니다. 하지만 “더 잘 들을 수 있는 미래를 만들어갑니다”라는 미션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시그니아는 진보적인 사고와 고객 중심, 품질 기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과연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진보적인 사고 – 끊임없이 스스로를 향상시키고, 불가능의 한계에 도전합니다. 열정과 용기를 가지고 보다 나은 청력을 위한 비전을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 중심 – 혁신의 진정한 가치는 다른 사람들이 얻는 혜택으로부터 측정이 됩니다. 고객 중심적사고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고객 만족은 함께 성장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라고 확실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품질 기반 – 고객이 신뢰할 수 있고 품질의 새로운 기준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 이러한 품질 기준에 의해 평가받기를 원하며, 이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의 표현입니다.